ALBAOPTICS(알바 옵틱스) - STRATOS(스트라토스) 투명 변색 _BLACK

2023. 4. 4. 21:31FUN/Review

반응형

 

안녕하세요 람지입니다

다시 자전거를 타야 하는 계절이 오고 

지난번부터 사려고 했던 자전거 고글을 알아보았습니다

 

따우전드 블랙 헬멧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고글을 찾아보다가

역시나 " 알바 옵틱스의 스트라토스 " 만큼 잘 어울리는 게 없을 것 같아

이 녀석으로 선택하기로 합니다

 

 

당일 배송으로 다음날 도착한 

알바 옵틱스 고글

 

고급스럽고 심플한 포장박스가 아주 예쁘네요

 

박스 옆면에는 제가 선택한 옵션이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전설적인 사이클 선수들이 사용하는 고글로

자부심을 갖고 현대적인 기술을 도입하여

고글을 연구한다네요

 

멋진데요

 

이태리 제품입니다

 

박스를 열면 부드러운 천주머니에

고글이 담겨있습니다

 

부들 부들 하지만 고글 케이스가 필요할 것 같아요

 

짜잔

 

저는 블랙 색상의 테두리를 선택했고

고글은 미러가 아닌 투명 변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어두울 때는 투명한 색상

햇빛이나 조명에는 어두운 색상으로 변색됩니다

 

안경의 사이즈를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죠?

왼쪽 바깥쪽에는 알바 옵틱스 스트라토스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고글 안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실제로 사용한 사진은 생략하겠습니다

 

제가 너무 돼지라서 여러분들의 눈을 보호하고 싶네요

 

 

대낮에 라이딩 후 어둡게 변한 고글의 색상

실제로 착용하니 가볍고 무테 모양이라 시야가 넓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눈을 자연스럽게 감싸고 있어

정면의 바람에 눈이 정말 잘 보호되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