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KA(호카) - 플리프톤(CLIFTON) 9 와이드(Wide) 1132210 / BBLC _250size

2023. 4. 3. 17:06FUN/Review

반응형

 

 

 

오늘 발송으로 빠르게 도착한 호카 운동화

호카 본디 시리즈 이후 두 번째 호카런닝화 구매네요

 

 

 

 

 

이번엔 호카 클리프톤9 올검정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지난번 호카 본디 시리즈도 정말 편했지만 뒤꿈치 부분이 

몇 개월 만에 파손되는 걸 보며 이번에는 병행수입이 아닌 정품 루트로 구매했습니다

 

호카는 AS가 정말 잘되어 있기 때문에

호카신발을 구매하신다면 꼭 정품 A/S가 가능 업체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러닝화 특성상 발이 편하지만 그만큼 내구성은 약해서

대부분 러닝화의 고질병입니다

 

커다란 박스 내부에 들어있는 호카제품박스

이번엔 A/S 신청서도 함께 동봉되어 있네요

그럼 한번 호카박스를 열어봅니다

호카 남성용 클리프톤 9 와이드 / 250사이즈

와이드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박스를 열면 종이 포장이 되어있는

제품이 나옵니다

 

 

QC OK ?

품질포증이 완료되었다는 스티커 인가 봐요

 

 

QC OK ?

품질포증이 완료되었다는 스티커 인가 봐요

 

비닐로 포장되어 있는 클리프톤 9 Tag

오우 정말 이쁘네요

바깥쪽입니다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신발 끈을 다시 한번 세팅해 줘야겠네요

 

 

호카 클리프톤 9의 특징은

뒤꿈치 부분이 높에 솟아있답니다

 

제가 며칠간 신어보니 확실히 뒤꿈치 부분이 높아서

신발을 빠르게 신기 수훨했어요

 

250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제가 지난번 호카 본디 245 와이드 사이즈로 구매했을 때 딱 맞았는데

이번 250은 살짝 여유가 있어요

 

여기서 여유는 헐렁하다는 느낌보다는

적당히 내부에서 흔들림 없이 여유 있다는 소리입니다

 

러닝화를 너무 작게 신으면 신발 변형이 금방 오니

조금은 여유 있게 신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굿굿 예뻐요

새로운 디자인 도전입니다

 

 

신발 내부에는 보강재가 들어있고

바닥에는 클리프톤 9 스카치가 있어요

 

운동화 끈과 연결 부분의 모습

위에서 바라본 모습

 

이번엔 신발 한 쌍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편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한 달 정도 헬스장에서 계속해서 사용해 보고 

후기 알려드릴게요

 

내 돈 내산 리뷰 끝

 

반응형